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중국이 유명인의 온라인 미디어에 대한 통제를 강화할 것이라고 BBC가 보도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연예인뿐만 아니라 팬클럽에서도 온라인 상에서 연예인에 대한 글을 어떻게 쓰는지 모니터링할 예정이다.
중국 사이버 공간 관리국에 따르면 이 행사는 건강하고 긍정적인 인터넷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조직에 따르면 스타에 대한 루머와 스타에 대한 과도한 강조는 중국 사회의 전통적인 가치를 훼손한다.
이에 따라 여론에 큰 영향을 미치는 연예인의 개인 페이지는 물론, 연예인 관련 광고를 포함해 해당 연예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까지 모니터링을 실시할 예정이다.
중국 사이버 공간 관리국은 온라인에서 자신의 부를 과시하고 팬이 유명인이 광고하는 제품을 구매하도록 독려하는 등 중국의 사회적 가치를 훼손하는 유명인의 목록을 작성할 계획이다. '비윤리적 행위'로 생방송이 금지된 88명의 명단이 화요일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