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 추진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소상공인의 노후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접경지역 내 군 장병 등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동일 장소에서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계속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숙박업, 음식점업, 각종 서비...
▣ 제주시에서는 12. 1.(수), (사)대한물리치료사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회장 고용수)에서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 백미(10kg) 50포(150만원 상당)를 제주시로 기탁해 왔다고 밝혔다.
▣ 기탁식에는 안동우 제주시장을 비롯한 (사)대한물리치표사협회 도지회 고용수 회장과 주준협 재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 (사)대한물리치료사협회 제주도회에서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협회 회원들이 마음을 담아 기부하게 되었다”며 “작은 도움이지만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에 안동우 제주시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탁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 이날 기부된 쌀은 제주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후원 물품을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