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보건소, 새해맞이 ‘칫솔 교환 주간’ 운영
서천군보건소는 2026년 새해를 맞아 군민들의 올바른 구강관리 습관 형성을 위해 한 달간 ‘칫솔 교환 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보건소 1층 치과실을 방문해 사용하던 헌 칫솔을 제출하면 새 칫솔 1개로 교환할 수 있다.칫솔 교환은 1인당 1개로 제한된다.행사 기간 동...
▲ 사진=아이에스동서부산지역 대표기업 아이에스동서㈜가 ‘희망2022나눔캠페인’의 첫 포문을 연다!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늘(3일) 오후 4시, 시청 7층 의전실에서 아이에스동서㈜,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박형준 부산시장을 비롯해 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 최금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아이에스동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성금 3억 원을 전달한다. 전달된 성금 3억 원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그동안 아이에스동서는 부산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친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나눔을 향한 온기는 더 뜨거워지고 있다”라며 “오늘 이 성금이 희망2022나눔캠페인의 마중물이 되길 바라고,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나눔캠페인에 많이 동참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에스동서㈜는 건설·건자재 종합기업으로 아파트 브랜드 ‘에일린의 뜰’, ‘W(더블유)’ 등으로 대표되는 주택사업과 콘크리트 제조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장학금 지원, 이웃돕기 성금 전달 등 매년 부산지역에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