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양평군용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은숙)는 지난 7일, 겨울철 따듯한 겨울나기 사업으로 난방취약계층 40가구에 겨울이불을 전달하고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께 사랑의 실버카 10대를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행복나눔 바자회 성금 2,180,000원을 함께 기탁하여 의미를 더했으며, 이번 성금으로 관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제적 취약계층에게 맞춤형 꾸러미를 지원하고, 동절기 한파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나기 연탄, 기름, 난방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용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은숙 위원장은 “올 겨울은 유독 한파가 심할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번에 드리는 겨울이불이 어르신들의 따듯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조종상 용문면장은 “용문면 복지발전을 위해 365일 애쓰시고 힘쓰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내년에도 위원님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없는 용문면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용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함께하고 실천하는 용문 공동체’를 구현하기 위해 맞춤형 복지서비스와 다양한 특화사업을 통해 복지로 행복한 용문면을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