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영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오미크론 균주의 급속한 확산으로 인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만찬을 취소했다. 이것은 BBC에 의해보고되었다.
소식통에 따르면 여왕은 영국의 수석 의사인 크리스 휘트 교수의 조언에 따라 감염 위험을 피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사건에만 집중할 것이라고 한다. 저녁 식사는 윈저 타워에서 다음 주 초로 예정되어 있었다. 작년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식사가 취소되었다.
관찰자들은 크리스마스 전에 가족 저녁 식사를 취소하기로 한 결정은 단지 가족의 결정이 아니라 현재 감염 상황에서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방법에 대한 여왕의 모범이라고 믿는다.
현재 95세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크리스마스 주말에 샌드링엄으로 떠나기 직전에 가족과 친척을 위해 저녁 식사를 한다. 올해 만찬에는 약 50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