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신미래 인스타그램신미래는 8일 팬카페를 통해 “올 3월에 결혼을 하게 됐다. 우연한 인연으로 서로의 믿음과 존중 속에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결실을 맺어 인생을 함께 하기로 서약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 사람은 5년의 시간 동안 한결같이 저를 있는 그대로 아껴주고 매사에 본인보다 저를 더 우선시해주며, 특히 제 가수 활동을 적극 지지하고 묵묵히 응원해 준 고맙고 착한 사람”이라며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신미래는 "비연예인인 그 사람과 가족분들을 배려하고 코로나 시국임을 고려해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친지만 모시고 조용히 치르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저는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열심히 노래하고자 한다.
늘 아낌없는 응원 보내주시며 저 미래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여러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같은 마음, 같은 행동하며 행복하게 '노래하는 신미래'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미래는 2014년 데뷔했으며 지난해 KBS 2TV 트롯 경연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 참가해 준결승까지 진출하며 얼굴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