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 사진=오야니2022 대세로 손꼽히는 이미주의 매력이 패션 광고계도 사로잡았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는 2022 SS 시즌 ‘이미주’를 모델로 발탁하고,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오야니는 “캐주얼 하면서도 감도 높은 패션 감각을 지닌 이미주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시너지를 기대한다” 라며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이미주는 평소 방송을 통해 보여 진 발랄한 이미지 대신 패션 모델 못지 않은 시크한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고혹적인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여신과 같은 아우라를 과시했다.
한편 2022 SS 시즌 ‘오야니’는 “자신이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자”라는 가치를 담은 ‘Shine we are’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데일리룩에 스타일을 더해줄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미주는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및 각종 CF, 화보 등을 통해 다양한 영역으로 종횡무진하며 2022년에도 대세답게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