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동계올림픽이 곧 중국 수도에서 시작된다. 중국 측은 최신 기술을 활용해 최고 수준의 올림픽 개최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거듭 강조했다. 특히, 전염병으로 인해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첨단 기술이 사용될 것이다.
특히 인민지바오 신문에 따르면 코로나19 공기감지 시스템은 베이징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기술은 칭화대학, 북경대학, 중국의학원에서 개발했다.
이 기술은 2021년 4월에서 7월 사이에 테스트되었다. 바이러스 탐지 시스템은 충분한 공기를 수집하는 데 30분이 걸립니다. 수집된 공기 샘플을 45분 동안 분석하고 결과를 얻었다.
검사가 양성이면 바이러스가 공기 중으로 퍼져 즉시 소독될 수 있다. 소독 후 검사 결과가 동일할 경우 해당 지역의 사람들을 식별하여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