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알렉세이 레즈니코프 우크라이나 국방장관은 미국의 화물기가 탄약을 포함한 무기의 5분의 1을 우크라이나로 가져왔다고 TASS가 보도했다.
그는 트위터에 "다섯 번째 새가 키예프에 도착했다! 다양한 구경의 총알 84톤을 가져왔다"고 기록했다. 많은 상자가 있는 화물 비행기의 그림도 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 장관은 또한 앞으로 미국이 더 많은 군수품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1월 22일 탄약 90톤을 포함한 최초의 무기 위탁 화물이 우크라이나에 인도되었다. 다음 날 미국은 80톤의 화물을 우크라이나에 인도했고, 이틀 후 치명적인 무기를 탑재한 세 번째 비행기가 착륙했다. 1월 28일에는 81톤의 탄약을 지원받았고, 미 행정부는 총 2억 달러의 군사적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