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은평구 / 불법촬영 점검 모습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불법촬영 범죄에 대한 사회적 불안감을 해소하고 사전에 예방하고자 공공·민간화장실 대상 정기점검을 지원한다.
구는 주민 다수가 이용하는 공공·민간화장실을 특별관리 대상 화장실로 선정해 월 1~2회 현장점검을 진행한다. ‘안심화장실’ 스티커 부착 등 사후 조치도 지원된다.
화장실뿐만 아니라 탈의실, 객실 등 불법촬영 점검이 필요한 장소라면 참여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은평 지역 시설·기관 담당자과 민간 사업주로 다중이용시설 담당자와 사업장 소유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다만, 개인 주택 등 개인이 사용하는 공간의 경우 신청이 불가하다.
신청 방법은 은평구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메일 접수 하면 된다. 비용은 전액 무료며, 점검 필요시 수시로 신청할 수 있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은평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가족정책과(02-351-623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