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러시아 외무부의 성명에 따르면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있는 외교관들을 철수시키려 한다. 러 외무부는 우크라이나가 국제 안보 의무를 이행하지 않고 있다고 비난했다.
러시아 외무부는 "키예프에 있는 러시아 대사관, 오데사, 리비우, 하르코프에 있는 러시아 총영사관이 반복적으로 공격을 받았다. 러시아 외교관은 공격의 대상이 됐다. 위협을 받고 차량에 불을 질렀다"고 발표했다.
그는 또한 키예프 당국이 위협에 제제를 가하지 않았고 비엔나 협약에 따른 의무에도 불구하고 러시아 외교관을 보호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곧 우크라이나에서 외교관을 재배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미국은 안보상의 이유로 우크라이나에서 외교관을 철수했습니다. 키예프에 있는 대사관은 리비프로 이전했지만 현재 폴란드에 있으며 상황이 안정될 때까지 폴란드에 남아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