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 사진=르꼬끄 스포르티브 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140주년을 맞아 지속가능성의 메시지를 담은 ‘원포제로: One For Zero’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에 맞춰 사이클 퍼포먼스 키트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갖춘 토탈 컬렉션 ‘누메로원(Numero 1)’ 을 출시한다.
매 시즌 르사이클(LE:CYCLE) 캠페인을 전개하며 라이딩과 순환을 통한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전달해 온 르꼬끄가 브랜드의 140주년을 기념해 숫자140을 모티브로 1(ONE), 4(FOR), 0(ZERO)를 형상화해 ‘자전거의 축과 길’, ‘라이더의 몸과 동력’, ‘바퀴의 움직임’으로 각각의 의미를 담아 ‘발로 바퀴를 돌리는 라이딩, 그 자체가 순환이 되는 순간’ 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 타투이스트, 자전거 리페어샵 매니저 등 다양한 사이클 라이프를 즐기는 라이더들의 스토리를 소개하며 일상 속 지속가능성을 위한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과 미래를 위해 고민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격려한다
사이클 퍼포먼스 키트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갖춘 ‘누메로원’ 컬렉션은 라이더들의 니즈가 세심하게 반영된 라이딩에 최적화된 디테일과 실용적인 요소,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라이딩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그 중 ‘누메로원 자켓’은 수납성을 강화한 소매 포켓, 야간 라이딩을 위한 리플렉티브 프린팅, 뛰어난 신축성과 통기성 등의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여유로운 루즈핏으로 맨투맨, 후디, 티셔츠 등의 이너와 자유롭게 레이어링 할 수 있다. 여기에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향한 르꼬끄의 실천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누메로원 그래픽이 적용된 티셔츠와 카고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조거 팬츠, 유틸리티 무드를 강조한 반짚업 피스테 등의 다양한 라인업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환경과 미래를 생각하는 르꼬끄의 가치 있는 움직임, ‘원포제로’ 캠페인과 ‘누메로원’ 컬렉션은 르꼬끄 이샵과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