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 사진=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 제공제대로 채운 한 끼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가 오는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부터 도소매, 유통·설비, 컨설팅까지 창업에 관한 모든 것을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창업박람회다. 국내 유일의 정부 부처 후원과 국제 인증을 받은 공신력 있는 박람회로 올해는 3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 정보와 프랜차이즈 업계 동향, 창업 트렌드 정보 등을 제공한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 및 성장 가능성과 경쟁력 있는 창업 방법 등 양질의 창업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특히 도시락과 샐러드에 밀키트까지 다뤄 구축한 3중 수익구조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브랜드 경쟁력을 장점으로 앞세워 많은 예비창업자와 만날 예정이다. 이 외에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 C홀 C24 번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국민외식기업 ㈜채선당이 20년 이상의 운영 노하우를 담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집밥 같이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다. 샤브샤브를 통해 인정받아온 ㈜채선당의 자체 콜드체인시스템으로 공수한 식자재를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점포에서 도시락과 샐러드&포케에 가정간편식 밀키트까지 3가지 아이템을 취급해 소비자에게는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맹점주는 이를 통한 3중 수익구조 구축으로 안정적인 매출이 가능하게 한 것도 장점이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관계자는 “이번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를 통해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만의 경쟁력을 많은 예비창업자에게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지속적인 시장 및 소비자 분석을 통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을 제공해 변화하는 외식시장의 선두에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