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미국과 유럽연합(EU)에 이어 일본 정부도 우크라이나 침공 관련 경제제재 강화의 일환으로 러시아에 사치품 수출을 금지한다고 29일(현지시간) 밝혔다.
일본 정부는 오는 4월 5일부터 러시아에 대한 사치품 수출을 금지한다. 하기우다 고이치 일본 경제산업상은 "이 금지에는 고급 자동차와 보석이 포함된다"고 말했다.
NHK에 보도된 바에 따르면 제재 조치에 포함되는 사치품으로는 고급 자동차, 오토바이, 주류, 화장품, 의류, 예술품 등이 있다.
한편, 일본은 지난 25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관련해 러시아인 25명과 개인 81명에 대해 제재를 가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러시아는 일본과의 평화협정 서명을 거부하고, 쿠릴열도에 대한 무비자 여행을 중단하고, 열도에 대한 합작 투자 협상에서 탈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