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광명시청광명시는 지난 20일 광명시의 활발한 공정무역 사업 추진과 성과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평택시 관계자들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에서 평택시 관계자들은 광명시의 ▲공정무역 사업 소개 및 현황 ▲광명시 공정무역 사업 추진 과정 ▲공정무역 민관 거버넌스 ▲향후 계획 등을 공유하고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올해도 활발한 벤치마킹 방문을 통해 지자체 간 인적 네트워크와 공정무역 사업에 대한 교류가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광명시는 공정무역 추진 기반을 구축하고 활발한 공정무역 사업을 펼쳐 시민들의 착한 소비에 앞장서 왔다. 지난 2020년에는 공정무역 도시로 인증받은 데 이어 김포시, 고양시, 안양시, 화성시 등에서 광명시 공정무역 사업을 벤치마킹하기 위한 방문이 이어져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