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이천시이천시는 25일 농림수산식품부의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의 일환으로 이천신활력대학 1기 교육을 개강했다.
신활력대학 1기 교육은 지역경제 성장에 주도적 참여를 희망하는 이천시민을 대상으로 4월 25일부터 6월 17일까지 8주간 실시하며, 농산업, 로컬크리에이터, 푸드마케팅 그리고 사회적경제의 4개 과정으로 진행된다.
지역의 다양한 자원과 민간 자생조직을 활용하여 산업 고도화, 사회적 경제조직 육성, 일자리 창출이 가능한 자립적 지역발전 구축을 목표로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이천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에는 신활력대학, 농업인 육성프로그램, 청년스타트업 교육과정이 있다.
이천시는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할 핵심인재 육성을 통해 교육 수료생과 지역가공 성장기반 조성, 이천푸드 홍보마케팅 등 사업을 연계하여 먹거리 선순환 체계 구축 및 지역경제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시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031-633-627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