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 사진=당진시당진시립도서관(관장 김천겸)에서는 중앙도서관 개관 13주년을 맞아 ‘블라인드 북 서비스’ 이벤트 및 ‘지금은 볼 수 없는 옛날 교과서 전시’ 등 다양한 독서문화행사가 펼쳐진다.
‘블라인드 북 서비스’는 책 표지와 제목을 가린 책을 몇 가지 키워드만으로 책을 선택해 빌려보는 서비스로, 우연히 만난 책을 통해 그동안 관심갖지 못했던 주제까지 독서영역을 넓혀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지금은 볼 수 없는 옛날 교과서 전시’를 통해 광복 직후부터 1960년대까지 실제 사용된 교과서(복각 영인본)를 실제로 만져보고 읽어볼 수 있는 전시로, 독립 직후 미 군정기부터 6.25 전쟁 직후까지 교육과정인 교수요목기 등 당시 사용한 교과서 200여점을 만나 볼 수 있다.
김천겸 관장은 “가족과 함께 도서관을 방문해 도서 대출을 넘어 세대를 아우르는 전시를 통해 옛 이야기를 나누며 가족 간 소통의 시간을 갖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개관 13주년 기념행사는 이달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문의사항은 당진시립중앙도서관(☎041-360-691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