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 사진=번개장터중고거래 앱 번개장터(대표 이재후)가 13일 사내 ESG 캠페인 ‘지구를 위한 취향장터(이하 지구 장터)’를 열고, 친환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하며,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번개장터는 환경 문제에 공감하고, 환경 보호를 실천하기 위한 사내 ESG 캠페인 ‘지구 장터’를 실시하고 기부에 나섰다.
지구장터는 번개장터 임직원들이 취향이 담긴 물품을 거래할 수 있는 플리마켓과 글로벌 친환경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의 김광현 환경팀 팀장이 연사로 참여한 토크세션으로 진행됐다.
번개장터 이재후 대표는 “번개장터는 올해 처음 진행하는 지구 장터 ESG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이 서로의 취향도 거래할 뿐 아니라,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번개장터의 의미 있는 발걸음을 함께 내디딜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중고거래는 태생이 친환경적인 속성을 지니는 만큼, 번개장터 임직원부터 솔선수범해 지속 가능한 소비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앞장서고, ESG (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