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 사진=KPR버마켓과 협약을 맺은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은 ‘문호리 리버마켓’의 공식 온라인 플랫폼 오픈 기념행사를 성료했다고 23일 밝혔다.
KPR은 ‘리버마켓 공식 온라인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 21일부터 이틀간, 공예주간을 맞아 곤지암 도자공원을 찾은 가족 단위 야외 나들이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기념행사에서는 리버마켓을 상징하는 병아리 모형이 설치된 포토존, 온라인 플랫폼에 회원가입을 하면 참여할 수 있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 등이 마련돼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날 이벤트 참가자에게 제공된 경품은 리버마켓을 함께 만들어가는 판매자를 뜻하는 ‘위버(We-River)’들이 직접 만든 제품들로만 구성돼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에 위버(We-River)로 참여한 그래몽땅 임지영 대표는 “전국에서 활동 중인 공예 장인과 공방, 소비자를 하나로 연결하는 공예주간에 위버(We-River)와 소비자들이 함께 어울리며 리버마켓 온라인 플랫폼의 오픈을 기념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리버마켓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작가와 농부, 소상공인의 수익 증대는 물론, 리버마켓의 건강하고 좋은 물건이 온라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 위버(We-River)들의 지속 가능한 생산을 끌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