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키이스트 에프엘이엔티 제공KBS는 배우 김동욱과 진기주가 시간여행을 소재로 한 KBS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 출연한다고 24일 밝혔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를 그린다.
과거 연쇄살인의 진실을 찾는 남자와 과거로 돌아가 엄마 아빠의 결혼을 막고자 하는 여자가 서로 목표가 이어져 있음을 깨닫는다.
김동욱은 방송사에 기자로 입사해 최연소 주말 9시 뉴스 앵커를 맡은 윤해준을 연기한다..
진기주는 이 시대의 평범한 도시녀로 영혼을 탈탈 털어 사회생활을 하는 백윤영 역을 맡았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백소연 작가와 강수연 감독이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2019) 이후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