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소규모 급식소 방문 위생·안전 관리 추진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진희)가 영양사가 없는 소규모 급식소의 위생 수준을 향상하기 위해 2월부터 현장을 직접 찾아 위생·안전 관리에 나선다. 울산 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급식소 전담 관리제’를 통해 급식소별로 담당 영양사를 지정했다. 담당 영양사는 ...
▲ 사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회장 이승정, 이하 코카카)가 주관하는 기술 입은 문화예술교육 사업의 워크숍이 26일 공주문화재단 아트센터 고마에서 개최됐다.
기술 입은 문화예술교육은 문예회관을 기반으로 새로운 예술형식과 미래에 대한 탐구를 통해 예술과 기술이 융합된 창작물을 경험하고 실현해볼 수 있는 문화예술교육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워크숍은 문예회관 예술·기술 융합 문화예술교육의 차별화된 가치 공유 및 공감대 확산으로 참여 관계자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에는 사업 공모에 선정된 29개 프로그램의 문예회관 담당자 및 기획자, 강사가 참여했다.
이승정 코카카 회장은 “기술 입은 문화예술교육 사업에 대한 애정과 열정으로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문예회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워크숍에서 얻은 아이디어와 통찰을 통해 더욱 의미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