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 사진=Zoop웹3(Web3) 개발자와 전 온리팬스(OnlyFans) 임원들로 구성된 막강한 팀이 이끄는 줍(Zoop)이 분산형 이더리움(Ethereum) 확장 생태계인 폴리곤(Polygon)이 지원하는 디지털 수집 거래 플랫폼을 출범한다.
사용자는 줍 플랫폼을 통해 좋아하는 유명인의 3D 디지털 카드를 구매, 판매, 수집 및 교환할 수 있다.
팬들은 줍에서 공식 라이선스가 부여된 한정판 디지털 카드를 구입할 수 있으며 이를 2차 시장에서 판매·교환할 수 있다.
Zoop은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폴리곤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디지털 시장을 구축할 계획이다.
블록체인 제공업체인 폴리곤은 줍과 마찬가지로 ‘모두를 위한 웹3’를 신조로 삼고 있어 줍 플랫폼을 위한 이상적인 파트너다.
또 낮은 거래 비용과 높은 보안 표준에 힘입어 누구나 줍에서 안전하게 카드를 거래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폴리곤이 2022년 말까지 모든 대체 불가능 토큰(NFT)의 탄소 중립을 구현한다는 지속 가능성 서약을 한 것도 줍이 폴리곤을 파트너로 선택한 주요 이유다.
마이클 블랭크(Michael Blank) 폴리곤 스튜디오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폴리곤에서 플랫폼을 구축하는 줍 팀과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줍은 더 넓은 인구 집단에 웹3 기술을 제공한다는 폴리곤의 사명과 뜻을 같이한다”며 “팬들을 좋아하는 유명인과 연결하는 것은 이러한 목표를 향한 또 다른 행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