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양평군청지난 30일 양평군 드림스타트와 양평군장애인주간보호센터(센터장 이준엽)가 취약계층 아동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드림스타트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는데 합의한 양평군장애인주간보호센터는 이번 협약으로 취약계층 아동의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지역자원 발굴·연계·지원에 힘을 모으기로 하였으며, 협약의 첫걸음으로 드림스타트 양동면 아동들의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주1회 장소 제공과 귀가 서비스를 지원해 줄 예정이다.
양평군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준엽 센터장은 “양평군장애인주간보호센터에서 아이들이 프로그램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할 기회가 되어 기쁘다. 양동면 아동들이 꿈을 가지고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양평군 이계환 부군수는 “지역사회내의 드림스타트 아동에 대한 지원과 관심에 매우 감사드린다. 지역사회와의 다양한 지원 연계를 통해 지속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