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 사진=몬쉘코리아몬쉘코리아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슈슈’가 여름 시즌을 맞아 제철 과일 등을 활용한 디저트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몽슈슈’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싱그럽고, 달콤한 과즙의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원재료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선호도가 높은 과일인 딸기와 싱그러운 향의 허브인 바질을 믹스한 롤 케이크인 ‘바질후레즈롤’을 새로 선보인다. 주로 이탈리아 요리에서 많이 사용되는 허브인 바질로 건강한 맛을 추구했고, 새콤달콤한 딸기를 곁들여 만들었다. 바질후레즈롤은 허브를 원재료로 사용한 첫 제품으로 오랜 개발 기간 끝에 선보이게 됐다.
몽슈슈 브랜드 담당자는 “과일과 허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기고 싶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바질후레즈롤과 슈슈멜론을 시즌 디저트로 각각 선보이게 됐다”며 “제철 과일을 아낌없이 넣어 만든 디저트 2종과 함께 더욱 맛있고, 수준 높은 디저트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