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양평군지난 25일 서종면 새마을회(새마을지도자회장 우광필, 새마을부녀회장 박주옥)는 후원회원과 함께하는 “제3회 사랑의 계절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새마을회 회원 30여명은 서종생활체육공원에서 어려운 이웃 돕기를 위한 김치 담그기 및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으며, 행사에서 담근 김치들은 관내에 거주하시는 홀몸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등 어려운 여건에 있는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박주옥 부녀회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에서 벗어나 새마을회 회원들과 함께 직접 담근 김치를 통해 이웃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진선 서종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해주신 서종면 새마을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서종면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