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도봉구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지역 전통시장과 상점가 활성화를 위해 ‘도봉구 전통시장 SNS 홍보단 「나의 시장일지」’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2022년 6월 23일부터 7월 6일까지다. SNS 분야 10명과 유튜브 분야 5명을 모집한다.
만 39세 미만 청년 또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도봉구민이거나, 도봉구 소재 대학 재학생 ▲본인 SNS 또는 유튜브 계정을 활발히 운영하는 경우 ▲홍보, 서포터즈 등 관련 경력이 있는 경우 ▲골목상권에 관심이 많고 활동의지가 높은 경우라면 참가가 우대된다.
선정된 홍보단은 2022년 7월부터 10월까지 매월 2회 이상 도봉구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홍보콘텐츠 기획 제작, 포스팅 등의 활동을 이어간다. 우수활동자에게는 구청장 표창장이 수여되며,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도봉구 홈페이지(행사/모집)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뒤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qhrtlf501@dobong.go.kr)하면 된다.
박규모 도봉구 도시재생과장은 “SNS 활동에 익숙한 청년들의 재능기부, 구정참여를 통해 지역 상권이 보다 많은 사람에게 알려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