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사진=봉화군봉화로타리클럽은 지난 29일 봉화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사랑의 쌀나눔 전달식’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사랑의 쌀은 지난 28일제43·44대 로타리클럽회장단 이·취임식 내 화환과 축의금 대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십시일반 모은 회원들의 정성으로 마련된 것이어서 더욱 의미가있었다.
아울러 이번에 기탁된 400만 원 상당의 20㎏ 쌀 100포를 봉화군종합자원봉사센터, 봉화여성자원봉사회, 봉화군드림스타트, 봉화군노인복지관,봉화정신건강복지센터 등과 연계해 관내 홀몸노인, 아동, 장애인 등 지역의소외계층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안중기 봉화로타리클럽 회장은 “나눔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을 함께한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도움의 필요한 곳곳에 늘 동참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병남 봉화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늘 관심과 사랑을 전달하는 로타리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느낀다.”면서 “기부된 쌀은 소외이웃들에게 귀하고 정성스럽게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