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떡국 판매 수익금‘이웃돕기 성금’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는 1월 13일 일산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아동여성지킴이회 회원들이 겨울철 직접 떡국을 판매하여 마련한 수익금으로, 관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
▲ 사진=상주시상주시(시장 강영석)는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맞이하여 상주보 물놀이장을 7월 10일부터 8월28일까지 50일간 운영한다.
상주보 물놀이장은 2018년 개장을 시작으로 여름 피서지로 큰 인기를 얻어왔으나, 최근 2년간 코로나19로 인하여 시민들의 안전을 위하여 휴장하였고, 금년도 재개장을 준비하며 물놀이장 시설물 정비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상주보 물놀이장의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매주 월요일· 화요일은 시설점검을 위해 휴장한다.
주요시설로는 부지면적 5천200㎡에 낙수시설을 갖춘 물놀이장, 야외풀장, 유아전용 풀장 등의 물놀이 시설과 관리실, 탈의실, 파라솔 등의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유료로 운영된다.
유의사항으로 수질관리를 위해 음식물 반입이 제한되며, 이용객들의 편의와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입장객은 선착순 150명으로 제한하여 운영한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하여 휴장된 만큼 개장에 앞서, 수질검사, 물놀이장 정비 등 개장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시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물놀이가 될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