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양평군지평면은 지난 6일 지평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지역사회 통합돌봄 지역케어회의를 개최했다.
지역케어회의는 보건·복지·의료 영역의 민관 담당자가 참석해 통합돌봄 사업의 사안을 논의하고, 사례관리 대상자의 서비스 제공계획을 수립하는 회의이다.
이번 회의에는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보건소 방문보건팀, 양평군 가족센터 노인 맞춤 돌봄, 지역돌봄과 통합돌봄팀, 복지정책과 생활보장팀 담당자가 참석해 다양한 사례에 대해 논의하고 통합서비스를 연계할 수 있게 안내해준 뜻깊은 시간이었다.
김병후 지평면장은 “지역케어회의에 참석하신 모든 분에게 감사하며, 지평면 통합돌봄 대상자들의 복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