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양평군양평군 지평면 생활개선회(회장 이춘자)는 지난 15일 지평면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막장 20통(20kg)을 전달하여, 지평면을 훈훈하게 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평면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직접 우리 농산물로 막장을 담가,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에 동참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이춘자 생활개선회 회장은 “우리 농산물로 막장을 담가 우리 농산물을 홍보하면서, 동시에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다.”라며, “지평면 생활개선회는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병후 지평면장은 “날씨가 매우 더운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직접 막장을 담가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평면 또한 지역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