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양평군청지난 15일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은숙)는 용문면사무소 3층 대강당에서 여름 행복꾸러미 전달식과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양평군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행복꾸러미는 여름이불, 백미, 마스크로 구성되었으며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70가구를 대상으로 안부 확인과 함께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전달될 예정이며, 백미(4kg) 70포는 석인석 양평군 보훈단체 협의회장이 후원하여 훈훈함이 더 전해졌다.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양평군지회(지회장 박진수)는 용문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과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용문면사무소 및 용문면지역사회협의체와 다양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기획하여 제공하고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양평군지회 박진수 지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및 장애인의 만족도 높은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상호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