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대전광역시농협중앙회 대전지역본부는 19일 대전시청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대전에서 생산된 사랑의 쌀 22,000kg(5천만 원 상당)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장우 대전시장과 농협중앙회 정낙선 대전지역본부장,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 등이 함께했다.
기탁받은 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전지역의 무료급식소, 사회복지시설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농협중앙회 정낙선 대전지역본부장은 “농업인의 정성이 담긴 쌀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기탁받은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