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 사진=동원F&B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영화 ‘미니언즈2’ 개봉을 기념해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들이 캔 디자인에 새겨진 ‘미니언즈 동원참치’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미니언즈는 미국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시리즈의 조연으로 등장해,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인기 캐릭터다. 영화 미니언즈2는 2015년 개봉해 전 세계 44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미니언즈1’의 후속작으로 7년 만에 국내 개봉했다.
영화 미니언즈2 개봉에 맞춰 출시된 미니언즈 동원참치는 미니언즈 캐릭터 4종(밥·스튜어트·필·케빈)의 다양한 표정이 각각 다르게 새겨진 6종으로 구성됐다.
동원F&B는 미니언즈 동원참치와 미니언즈 굿즈 등이 동봉된 기획상품과 미니언즈 동원참치로만 구성된 한정판 추석 선물 세트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동원F&B는 2017년 미니언즈 캐릭터를 캔 디자인에 삽입한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캐릭터 마케팅을 시작했다. 이후 뽀로로와 펭수 등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진행했으며, 자체적으로 개발한 오리지널 캐릭터 ‘다랑이’를 선보이기도 하는 등 동원참치에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