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사진=김제시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승택)은 지난 26일 김제지평선홍보클럽(회장 서금옥)의 후원과 봉사로 이용 장애인들에게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김제지평선홍보클럽 회원들이 중복을 맞이하여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과 과일, 떡 등을 대접하였으며 무더위에 지친 장애인과 가족들이 이웃 사랑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으로 채워졌다.
복지관 이용자 강○○님(지체장애)은 “정성이 듬뿍 담긴 삼계탕을 먹으니 힘이 난다,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서금옥 회장은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분들의 기력회복을 위해 한 끼 식사지만 정성껏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지역주민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 확산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승택 관장은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솔선수범하여 변함없는 배려와 후원을 전해주시는 김제지평선홍보클럽 회원분들에게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하며, 무더위 속 장애인들이 보양식 드시고 더욱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