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이천시청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오는 8월 5일까지 관내 등록된 물놀이형 유원시설을 포함한 일반 유원시설업 2개소 및 기타 유원시설업 안전관리 실태점검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여름철 물놀이시설 이용객 급증 대비 물놀이형 유원시설업체와 점검 대상 키즈카페에 대한 안전관리 실태점검을 통한 안전사고 예방 및 사업자, 안전관리자의 안전의식 고취에 목적이 있다. 또한 코로나 재유행을 대비하여 방역지침 준수여부 점검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번 점검 시 발견된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시정조치하고, 중대 사항은 해당기구 운행정지등의 조치 후 개선명령 등 적절한 행정처분을 시행할 예정이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안전관리 점검을 통하여 이천 시민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코로나 방역 점검 역시 당부하며 안전관리 결과 미흡 사항은 보완하여 시민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철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