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함께하는 한숲함께하는 한숲은 11월 24일 KM 솔루션과 김장 나눔 봉사활동으로 구로구에 있는 지역아동센터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따뜻한 겨울나기 봉사활동에는 △카카오택시 가맹점협의회 △한국개인택시티블루협의회 △카카오T 블루 크루 △KM 솔루션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구로구 영문지역아동센터에서 위생과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직접 김장 김치 400㎏을 담가 구로구에 있는 지역아동센터로 전달해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KM 솔루션 담당자는 “추운 겨울 아동·청소년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카카오T 블루 가맹점협의회와 카카오T 블루 크루, 임직원과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 너무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친절하고 안전한 택시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더욱더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희망을 전해준 카카오택시 가맹점협의회, 한국개인택시티블루협의회, 카카오T 블루 크루, KM 솔루션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 직접 봉사활동에도 참여해줘서 더 뜻깊은 사랑이 담긴 선물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