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크레앙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 제조 업체인 크레앙이 3단계 온도 조절 기능이 탑재된 손난로 보조배터리 ‘CREBATHT’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CREBATHT’는 핑크, 화이트, 다크 그린 3가지 색상이다. 제품은 3단계 온도로 조절해 손난로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C타입 충전 방식을 지원하는 5000mAh의 배터리로, 손난로의 기능뿐만 아니라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 3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고, 최대 60도까지 온도를 상승시킬 수 있다.
가로세로 8cm를 넘지 않는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와 105g의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CREBATHT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크레앙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전원 버튼을 누르는 순간 빠른 발열 모드로 10초 이내에 발열되며, 최대 7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손에 쏙 감기는 라운드형 디자인과 부드러운 촉감의 재질로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며, 실리카겔 소재의 스트랩을 연결해 휴대성도 높였다.
크레앙 손난로 보조배터리 CREBATHT는 한파 속 온열 기능뿐만 아니라 충전 기능까지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쿠팡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지금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