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여주시 중앙동남녀새마을지도자회, ‘사랑愛 고추장 담그기’ 행사 성료지난 19일, 여주시 중앙동남녀새마을지도자회(협의회장 김충화, 부녀회장 길경숙)는 ‘溫세상 溫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사랑愛 고추장 담그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김충화 중앙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길경숙 중앙동새마을부녀회장을 비롯해서 중앙동남녀새마을지도자 10여명이 참여해 각 24개 마을 이웃들에게 고추장(2kg) 100여통을 전달했다.
김충화 협의회장은 “고추장 담그기 행사를 끝으로 올해 중앙동남녀새마을지도자회 봉사활동이 마무리된다. 2022년 김치나눔행사, 국수나눔행사, 환경정화, 동민의 날 행사, 여주오곡나루행사 등 바쁜 일정에도 중앙동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해주신 중앙동남녀새마을지도자분들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또한, 길경숙 부녀회장은 “매년 늘 그러했듯이, 앞으로도 우리 중앙동남녀새마을지도자회는 중앙동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여, 중앙동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손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정이화 중앙동장은 “계속되는 한파에도 불구하고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고추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한 중앙동남녀새마을지도자회에 감사드린다.”며 “중앙동을 위해 항상 봉사하고 헌신하는 회원들의 열정에 감동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