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3일 세종태권도(관장 김영권)가 중앙동행정복지센터(동장 정이화)에 수련생들과 함께 모은 10박스 상당의 라면을 기탁했다.
기탁된 라면은 수련생을 비롯해 관장·사범들이 진행한 라면트리 만들기 활동을 통해서 마련됐다.
해당 도장은 태권도 학과 출신의 스포츠 심리상담사가 전문인성교육으로 대한태권도 협회 선정 우수도장의 사례로 상담법 책자에도 소개된 도장이다.
김 관장은 “많은 양은 아니지만 어려운 시기에 수련생과 십시일반 모은 라면을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며 뜻깊게 사용하고 싶었다. 앞으로도 수련생이 올바른 인성을 갖추고, 함께 나누는 가치를 알도록 나눔 실천을 계속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정 동장은 “아이들이 사랑으로 마련된 라면이 취약계층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고루 살피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