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지난 9일 청안 감리교회(담임목사 박성철)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이날 박성철 담임목사는 점동면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전달하였다.
청안감리교회(담임목사 : 박성철)는 “주변의 저소득 가구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회가 있을 때마다 나눔 운동에 동참하겠다.”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 걸어가는 청안감리교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점동면장(김동윤)은 “이웃을 위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신 청안감리교회 박성철목사님과 교인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소중한 마음을 점동면 복지사각지대 가구에 전달하여 따뜻한 점동면이 되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