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두들린기업용 채용 관리 솔루션 ‘그리팅’을 운영하는 두들린(대표 이태규)은 개발자 평가·채용·교육 플랫폼 ‘프로그래머스(programmers)’를 운영하는 그렙(대표 임성수)과 개발자 채용 서비스 연동 제휴를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채용 관리 솔루션(ATS, Applicant Tracking System)과 개발자 전문 채용 플랫폼이 연동된다.
프로그래머스 채용 서비스는 개발자 평가와 채용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개발자 전문 매칭 플랫폼으로, 평가 서비스와 함께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약 6500개 이상의 기업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약 45만명의 개인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그리팅 기업 회원이 개발자 채용 공고를 등록하면, 같은 공고를 프로그래머스에도 쉽게 올릴 수 있다. 또 지원자가 프로그래머스를 통해 입사 지원하면 이력서 및 지원자 정보가 그리팅에 자동으로 등록된다. 두 플랫폼의 채용 공고와 지원자 정보가 실시간으로 공유돼 구직자와 구인 기업의 채용 진행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휴 기념 이벤트로 양 사가 각각 신규 가입 기업 대상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그래머스 기업 고객이 그리팅에 신규 가입하면 3개월의 그리팅 무료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또 그리팅 회원이 프로그래머스에 신규 가입을 하고 채용 공고를 연동하면 유료 채용 광고 상품을 7일간 무료로 제공한다.
두들린 이태규 대표는 “ATS와 채용 플랫폼 연동으로 휴먼 에러와 불필요한 업무를 줄여 인사 담당자들이 효율적으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그렙 임성수 대표는 “기업이 더 많은 개발자 인재 풀을 확보하고, 편리한 채용 관리 서비스로 개발자 채용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