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우크라이나 내무장관 등 14명이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숨졌다.
현지시각 18일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 외곽 주거지역에 헬리콥터가 추락해 14명이 숨졌다고 우크라이나 당국이 밝혔다.
당시 헬기는 전방을 향해 가던 중이었고 우크라이나 내무장관과 차관 등 탑승자 9명이 숨졌다.
또 유치원 근처에 추락해 어린이 1명을 포함해 주민 5명이 목숨을 잃었고 어린이 11명 등 25명이 다쳤다.
앞서 우크라이나 당국은 사고 직후 18명이 숨졌다고 밝혔다가 사고 현장이 수습되면서 희생자 수를 정정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또 기상 문제나 기체 이상, 또는 러시아의 공격 등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두고 사고 원인을 조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