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수, 13~15일 읍면 순회… 현장 목소리 청취
가평군이 2026년 새해를 맞아 관내 6개 읍면을 방문하며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현장 행정을 이어가고 있다. 가평군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2026년 군수 읍면 방문 및 주민과의 대화’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읍면 방문은 행정 현장에서 제기되는 주민 의견을 직접 폭넓게 듣고 군정 운영에 참고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2025년 ...
▲ 사진=갈현1동, 태정E&A 후원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식은평구(구청장 김미경) 갈현1동주민센터는 지난 12일 관내 여성기업인 ㈜태정 E&A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성금은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기금으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홀몸어르신, 한부모가정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최우정 ㈜태정 E&A 대표이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 장기화 및 경제불황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고범석 갈현1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나누어 주신최우정 ㈜태정 E&A 대표이사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훈훈한 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