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 추진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소상공인의 노후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접경지역 내 군 장병 등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동일 장소에서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계속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숙박업, 음식점업, 각종 서비...
▲ 포천시, 제288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포천시는 지난 20일 ‘제288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포천시, 포천시 자율방재단, 안전보안관, 자원봉사센터 등 20여 명이 참여하여 신읍5일장 일대에서 겨울철 한파 대비 행동요령 홍보와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난‧사고로 피해를 입은 포천 시민의 생활안정 지원을 위해 도입한 포천시 시민안전보험 홍보 활동으로 진행됐다.
이종량 안전총괄과장은 “이번 안전점검의 날 행사는 설 명절 맞이 전통시장 위험요인 점검과 함께, 한파대비 행동요령 및 포천시 시민안전보험 홍보활동을 연계해 진행됐다.”며 “포천시 시민안전보험은 예상치 못한 재난이나 사고 발생 시 포천시민의 일상을 지켜주는 든든한 안전장치로 작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시민안전보험에 대한 상세내용은 포천시 누리집에서 ‘시민안전보험’을 검색하면 보장항목‧한도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