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사진=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은 27일 가야색소폰봉사단과 복지관에서 신년맞이 ‘살맛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신년을 맞아 ‘살맛’과 ‘나눔’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이날 중마장애인복지관에서는 정헌주 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김영조, 박연희, 강문성 연주자의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와 장수정 외 4인(퓨전장구팀)의 고고장구춤, 백주호 하모니스트의 하모니카 연주, 하숙자·김현이 가수의 가요무대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공연이 진행됐다.
김영조 가야색소폰봉사단 고문은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겼다”며 “앞으로도 봉사단원들과 함께 즐거움과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헌주 중마장애인복지관장은 “가야색소폰봉사단의 공연으로 신년을 맞이하니 복지관 고객들이 2023년에는 더욱 풍성하고 마음 따뜻한 한 해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봉사단의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