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떡국 판매 수익금‘이웃돕기 성금’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는 1월 13일 일산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아동여성지킴이회 회원들이 겨울철 직접 떡국을 판매하여 마련한 수익금으로, 관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
▲ 사진=플래시커피코리아MZ 세대에게 각광받는 글로벌 커피 브랜드로 자리 잡은 플래시커피(FLASH COFFEE)가 ‘Unholy’로 전 세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샘 스미스와 오직 한국 팬만을 위해 ‘샘 스미스 스페셜 음료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음료는 샘 스미스의 새 앨범 ‘Gloria’ 수록곡인 ‘I’m Not Here To Make Friends’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 메뉴로, 커피 1종과 칵테일 2종으로 이뤄졌다.
모든 음료 메뉴는 이번 새 앨범의 수록곡에서 인용했으며 ‘Gloria(커피)’, ‘Unholy(칵테일)’, ‘Love Me More(칵테일)’로 구성됐다. 특히 플래시커피에서 고심해서 내놓은 이 음료들은 한 폭의 뮤지컬 같은 화려함을 자랑하는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샘 스미스의 의상들 느낌을 그대로 음료로, 미각과 시각을 모두 만족시킨다.
또 샘 스미스 스페셜 메뉴는 시즌 한정 메뉴로 노래 I’m Not Here To Make Friends 속 ‘난 여기에 친구를 만들러 온 게 아니야, 난 사랑이 필요해’라는 가사에 맞게 사랑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부터 화이트데이(3월 14일)까지 한 달간만 판매할 계획이다. 해당 스페셜 메뉴 3종은 플래시커피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와 플래시커피 커피 & 바 홍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샘 스미스는 ‘제65회 그래미 어워드’ 시상식에서 곡 Unholy로 최우수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을 수상하고, 무서운 기세로 국내 해외 종합 음원 차트 2위까지 오르며 새 앨범 발매와 함께 국내 팬들의 식을 줄 모르는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월 25일(토)에는 플래시커피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면 샘 스미스의 대표곡들과 뮤직비디오와 함께 이번 스페셜 드링크를 즐길 수 있는 I’m Not Here To Make Friends 콘셉트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샘 스미스의 팬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플래시커피는 유니버설 뮤직, 샘 스미스라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은 큰 의미가 있으며,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플래시커피라는 커뮤니티를 통해 앞으로 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비롯한 MZ 세대가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