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사진=매일유업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골프와 함께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1박 2일 골프패키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상하농원의 골프패키지는 4개의 골프장 중 원하는 골프장을 선택해 18홀~36홀을 즐기고, 파머스빌리지에서의 숙박과 텃밭에서 나오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조식, 자연 속에서 즐기는 노천 스파를 포함한 패키지다.
특히 주중(일~목)은 최대 30% 할인된 숙박 금액으로 골프패키지를 제공해 가성비 있는 금액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상하농원 내 F&B 식음시설 10% 할인권을 제공하며, 가벼운 여행을 위해 미리 보내는 골프백 택배 서비스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대여해 주는 특별 서비스도 제공한다.
상하농원 주변에는 1시간 내 이동 가능한 4개의 골프장이 있다. 바다의 시원한 전망과 넓은 평야가 매력이며 입문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고창CC, 서해바다와 백수해안 도로를 따라 형성된 수려한 자연경관 웨스트오션CC, 아름다운 조경 속 햇빛을 등지는 편안한 라운딩이 가능한 선운산CC,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완만한 경사와 뛰어난 경관의 석정힐CC가 있다. (자가용 기준: 고창CC 15분, 웨스트오션CC 25분, 석정힐CC 50분, 선운산CC 50분)
상하농원 1박 2일 골프패키지는 테라스·온돌룸, 패밀리룸과 야외 바비큐가 가능한 글램핑까지 예약 가능하며 1인 기준 18홀 16.3만원, 36홀 29.3만원부터 시작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