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테슬라 주가가 '투자자의 날' 행사 이후 급락하면서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0)가 최고 부자 자리를 2일 만에 다시 내줬다.
현지 시각 2일 경제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테슬라 주가는 전날 시간외거래에서 5.7% 미끄러졌고 머스크는 블룸버그 통신이 집계하는 억만장자 순위에서 2위로 한 계단 내려왔다.
머스크는 지난 27일 테슬라 주가가 급등하며 아르노 회장을 누르고 부자 1위에 등극했으나 이틀 만에 다시 1위를 내줬다.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에 따르면 이날 기준 두 사람의 순 자산 차이는 더 벌어져 아르노는 천870억 달러, 머스크는 천760억 달러를 각각 기록했다.
테슬라 주가는 이날 뉴욕 증시에선 5.85% 추락하며 190.90달러에 턱걸이했다.
전날 열린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이른바 '반값 테슬라' 신차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발표되지 않자 실망 매물이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