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떡국 판매 수익금‘이웃돕기 성금’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는 1월 13일 일산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아동여성지킴이회 회원들이 겨울철 직접 떡국을 판매하여 마련한 수익금으로, 관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
▲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제37회 일본 골든디스크 대상에서 '베스트 아시아 아티스트' 등 4관왕에 올랐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10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일본 레코드 협회가 발표한 수상자 명단 가운데 '베스트 아시아 아티스트'를 비롯해 '베스트 3 앨범', '뮤직비디오 오브 더 이어', '송 오브 더 이어 바이 다운로드' 부문에서 이름을 올렸다.
특히 '베스트 아시아 아티스트' 부문에서는 5년 연속 수상자로 호명됐다. 이 부문에서 한 가수가 5년 연속 수상한 것은 방탄소년단이 최초다.
방탄소년단은 "항상 변함없이 많은 사랑을 주시는 아미(방탄소년단 팬) 여러분 덕분에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됐다"며 "저희 음악을 들어 주시는 모든 분, 무엇보다 아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밖에 정국이 미국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와 협업한 '레프트 앤드 라이트'(Left and Right)는 '송 오브 더 이어 바이 스트리밍' 부문에서 수상곡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