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장흥 유치면, 청렴키움데이(DAY) 행사 실시장흥군 유치면은 14일 화이트데이에 청렴도 향상을 위한 자체 시책인 청렴키움데이(Day) 행사를 실시하였다.
전직원이 참여하여 청렴 문구를 생각하여 스티커를 붙인 사탕을 직원과 민원인들에게 나눠주면서 청렴을 실천하자는 마음가짐을 다짐하는 장을 마련하였다.
각자 작성한 청렴문구 중“부패는 절망을 부르고 청렴은 희망을 키운다”,“모두가 아는 청렴에서 모두가 실천하는 청렴으로”,“오늘의 청렴날씨 부패 한점 없이 맑음”등 참신한 문구들이 많이 나왔는데 직원들은 서로 공감하며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청렴 실천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안경아 유치 면장은 “행사를 통해 직원들에게 청렴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청렴에 대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청렴이 공무원의 당연한 의무가 되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겠다”라고 말했다.